발칙한 QT

내가 종일 기다립니다[시25:1-22] 본문

구약 QT

내가 종일 기다립니다[시25:1-22]

주하인 2013. 12. 28. 10:11

 


 
 
4 여호와여 주의 도를 내게 보이시고 주의 길을 내게 가르치소서
 그러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나이다.

원함은 있으나

내 속의 마음은 왜곡으로 치달립니다.

주여.

그게 옳지 않음을 깨달은 것만도

주님의 은혜로 오랜시간 변화되어서임을 깨닫습니다.

주여.

그 깨달음 조차만으로 도 감사하여

주께 기도합니다.

 

주의 도를 내게 보이시고

주의 길을 가르치소서.

알지만

그리 따르지 못하게 막아서는

마음의 강퍅함을 잡으소서.

이 힘든 쏠림을 막아내고

주의 길과 도로 가르치소서.

내게 그리하소서.

주여.

 

5 주의 진리로 나를 지도하시고 교훈하소서 주는 내 구원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종일 주를 기다리나이다
주의 진리로 나를 가르치소서.

주님의 진리로만 따르기를 원하고

말씀 만을 선택하기만 하여도

마음이 따라 움직이던 시간도 많았었는데

지금은

현재는 그렇지 못하는 듯합니다.

주의 진리로

저를 가르치시어

다시 세우소서

 

제가 종일 기다리나이다

제가

종일

주를 기다리나이다. .

주여.

 

주여.

실은 그 마음을

그리도 강하게 해주소서.

주님의 은혜와 은총으로 인한

그 평강을 알고

그 자유를 알기에

이 고백이 그리 강하게 가슴에 꽂힙니다.

주여.

 

 

 


7 여호와여 내 젊은 시절의 죄와 허물을 기억하지 마시고 주의 인자하심을 따라 주께서

   기억하시되 주의 선하심으로 하옵소서

 

주도 아시오매

제 머리를 뚫고 들어오는

그래서 제 영혼의 안식을 한번씩 빼앗는

내 젊은 시절의 죄와 허물로 인한

나도 모르는 자책을

주여 더이상 하지 않게 하소서.

기억하지 아니하실 것을 기억하게 하소서.

그 주의 인자하심,

그  십자가 예수 그리스도의 극진한 사랑을

제가 받아 들여서

하나님의 인자하심을 제가 믿게 하소서.

비록 불신 덩어리 부족한 믿음의 소유자지만

주님이 '나'를 사랑하심을

더 깊이 믿게 하소서.

당연하고 귀한 그 하나님의 사랑, 예수 그리스도의 선하심을

제가 믿어 자유케 하소서.

주의 선하심 가운데 자유케 하소서.

우리 주님이시여..

 

 

16 주여 나는 외롭고 괴로우니 내게 돌이키사 나에게 은혜를 베푸소서 
 주여.

주님 아시오매

나는 외롭습니다.

나는 괴롭습니다.

주여.

부디 허락되어진 것이라면

내게 돌이키시사

이 시간을 짧게 하시고

제게 돌이키시사

제게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하나님..

 


18 나의 곤고와 환난을 보시고 내 모든 죄를 사하소서
내 곤란한 고난을 불쌍히 여기시고

누구도 모르는

제 혼자만의 환란,

인생의 어쩔 수 없는 환란을 보시고

제 모든 죄를 사해주소서.

그 모든 것이 회개치 못한

제 죄 탓이면

하나하나 기억하게 하사

회개하게 하소서.

그리고 십자가 예수의 이름으로 사해주소서.

 

내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구약 Q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지막 날에 부르는 찬송[시28:1-9]   (0) 2013.12.31
나의 온전할 이유 [시26:1-12]   (0) 2013.12.29
푸른 쉼 [시23:1-6]   (0) 2013.12.26
깊은 데서 구하라 [사7:10-17]   (0) 2013.12.24
축복을 믿음[삼하7:8-17]   (0) 2013.12.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