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QT

내가 보게되고 내가 듣게되니 나는 산다[신5:22-33] 본문

구약 QT

내가 보게되고 내가 듣게되니 나는 산다[신5:22-33]

주하인 2018. 5. 13. 10:27



 
24.말하되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의 영광과 위엄을 우리에게 보이시매 불 가운데에서 나오는 음성을

  우리가 들었고 하나님이 사람과 말씀하시되 그 사람이 생존하는 것을 오늘 우리가 보았나이다
25.이제 우리가 죽을 까닭이 무엇이니이까 이 큰 불이 우리를 삼킬 것이요 만일 우리가 우리 하나님

   여호와의 음성을 다시 들으면 죽을 것이라 
   

눈에 들어오는 구절이 그렇다

'우리에게 보이시매' ..

하나님께서 

그분의 영광을

'내게 보이셨으니'..다.

그렇다 .

'피동적'이다.

난.. 이게 좋다.

내가 억지로 보려 노력하지 않았음에도

내가 절절히 예수 그리스도를 갈구하지 않았음에도

그 분이 직접 오셔서

십자가 구원의 원리로

날 구원하시고

매일 성령의 은혜를 내게 보이시이다.

그게.. 참 좋다.


그것이 정말 필요할 요즈음이다.

그래서 좋다


그의 음성을

'우리가 들었다'고 한다.

구원하시고

매일 말씀으로 다가오시고

일상에서 역사하시며

기도중 만날 기회를 마련하시고

기다리시는 주님이시다.

그 때.. .

그분의 의도(^^;)에 반응하여

이제 능동적으로 대처할 때

그분은 '음성'을

그 분 하나님의 로고스,

로고스 하나님이

말씀하시고자 하시는 것을

'우리가 들을 '

능동적 선택을 함으로

그 분이

성령으로 임하셔서

하나님이 말씀하시자

말씀이신 하나님이

내 영의 지성소에 거하게 되는

'능동적 '선택에 대한

하나님의 적극적 말씀을 말씀하시기에 그렇다.


 그 사람이 생존하는 것을

'우리가 보았다'고 한다 .

하나님을 만나되 죽지 아니하는 것..

아니 오히려 하나님과 적극적으로 동행하는 삶을 살면서

코람데오의 삶을 사는 우리는

이제는 '보게 되'는 것이다.

아멘이다 .


이 땅.

지금

현재

어찌.. 그리 될 수 있는가?


난...

이 블로그에

답을 쓰고 있다고 생각한다 .


난..

하나님께서 38살 되던 해에

적극적으로 구원하셨고

그래서

날아다닐 듯

첫사랑에 겨워 수개월을 떠다녔다.

정말이다.


그후

말씀 묵상으로 서서히 내 삶,내 하루 하루의 방향이 변화되어가고

매일 말씀은

매일 하나님과 대화하는 도구가 되었고

난..

수없이 많은

외적

내적인 변화를 겪었으며

그 것들은

내 영혼의 저항하는 것들을 점차로 밀어내며

오직 하나님으로만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만

이 세상을 살다가

하나님 부르실 때

최대한 내가 할 수 있는

내 영혼의 성화를 이루어 가는게

인생의 목표가 되어가고 있다.


그.. 모든 것..

한마디로 함축할 수 있다.


 난..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나에게 보이시매'

난 구원되었고

하나님 께서 적극적으로 다가와 말씀을 거시매

매일 큐티의 말씀 묵상과 기도와 삶에 대한 적응노력으로

'내가 로고스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되었다.'

그럼으로

난 내 인생이

아니 온 우주에 거하는 모든 생명체에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살아계셔 말씀거심을

'난 보고 있다'

정말이다.

거의다.

이제..


완전히 저러하심이 하나가 될 때

난 ..

이제

우리가

죽을 까닭이 무엇이냐고

소리 높이 외쳐도 하나님 앞에 하나도 부끄러울까닭이 없을 듯하다.



주님.

아시오매

제게 환란이 밀려 옴이 멈추지 않습니다 .

고질 '항생제 내성균'들이 올해들어 기승을 부립니다.

제게는 'c형간염'과 '고통사고'

그로 인하여 수술 후  두달이상 쉬어야 하는

그러함으로 입지가 곤란해질수 있는

나이든 산부인과의사..

생활인의 위험도 있습니다.

내 주여.


어찌해야할지 머리가 복잡하려 했지만

지난밤도 기도하고 잠이 든 후

맑아 졌습니다.


오늘 말씀에도 역시

하나님께서

이제

우리가

죽을까닭이 무엇이냐.. 고 힘껏 제 영혼에

힘을 불어 넣어 주십니다.


제게 보이시니

제가 보고

제가 들었으니

이제 믿어집니다.


그러하니

더 이상

이제

내가

그로 인하여

죽어갈 영혼의 한부분이 될 이유가 없음을 고백합니다.

감사합니다.

내 주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합니다.

아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