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QT

본향을 향하네(펌) 본문

- 음악

본향을 향하네(펌)

주하인 2010. 6. 11. 13:24
본향을 향하네
작사: 김희보
작곡: 김두완
 

 
 

이 세상 나그네 길을 지나는 순례자

인생의 거친들에서 하룻밤 머물 때

인생에 거친들에서 하룻밤 머물 때

환난의 궂은 비바람 환난의 비바람

궂은 비바람 궂은 비바람 모질게 불어도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여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네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괴로움이 심하나 괴로움이 심하나

그 괴롬 인하여 천국 보이고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괴로움이 심하나 괴로움이 심히 심하나

기쁜 찬송 주 예수님 은혜로 이끄시네


생명 강 맑은 물가에 백화가 피고

흰옷을 입은 천사 흰옷을 입은 천사

찬송가 부르실 때 찬송가 부르실 때

영광스런 면류관을 받아 쓰겠네


이 세상 나그네 길을 지나는 순례자

인생의 거친들에서 하루밤 머물고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여

본향을 향하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