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QT

내 모든 염려를 주님께 (주하인1 & 2 버젼) 본문

- 주하인 1 & 2 듀엣

내 모든 염려를 주님께 (주하인1 & 2 버젼)

주하인 2012. 8. 21. 18:01

 

(주하인 솔로)

 

 

 

 

(주하인1 & 주하인 2  반주 두엣)

 먼저 녹음한 거 동영상 틀어놓고

반주 넣어 새로 화음 넣어 녹화함.ㅎ

조금 시끄러움.

 

 

 

(주하인1 반주 & 주하인 2는  무반주  두엣)

먼저 녹음한 거 동영상 크게 틀어놓고

 새로 화음 넣어 녹화함.ㅎ

조금 나은듯해요.ㅎ

 

 

 

 

야 사모님의 주문곡.

참 쉬운 곡인데

어렵네요.

 

은혜를 체험해보지 않으면

은혜가 되지 않을...

^^*

 

아..

내 방에 스피커가 바뀌었어요.

옥션에서 5만 몇천원 주니..

저리 사랑스러운 소리로 바뀌네요.

더 좋은 것하면 좋으련만..

재정상.ㅎㅎ

그래서 내 검은 스피커를 찍다보니

내 모습이 잘 안나오네요.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