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QT

[스크랩] [원성] 내가 그를 좋아 하는 건 ... Igor Levashov 의 꽃 그림 본문

- 그림

[스크랩] [원성] 내가 그를 좋아 하는 건 ... Igor Levashov 의 꽃 그림

주하인 2005. 10. 25. 10:31
 

☆... lgor Levashov 의 꽃 그림...☆

 

 

내가 그를 좋아 하는 건

 

 

내가 그를 좋아하는 건
세상을 달관한 눈빛을 지녔기 때문이다.

그저 가슴 깊이 밀려오는 넉넉한 포근함에,
나의 괴로움에 지친 육체를,

영혼을 떠맡기고 싶다.

숨소리에 가슴을 기대면
그에게서 솔 향기가 배어난다.
그곳에 쓰러져 깊은 잠이 들어도 좋아.

가득 찬 고향의 정겨움이
온갖 망상과 교만을 잠 재우고
솔바람의 싱그러움을 뿜어내는 그는
아늑한 안도감으로 나를 인도하지.

차를 일구어 내는 손끝에서는 고요함이 깃들고
산길을 걷는 뒷모습에는 수행의 무게가 느껴지는
그에게서 밀려오는 넉적한 포근함에
그대로 나를 떠맡기고 싶다.

 

 

- 원성 -

 

 

 

 

 

 

 

 

 

 

 

 

                            

   


 
출처 : ┗ 윤주송의 아침 향기 ┓ |글쓴이 : 윤주송 [원문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