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QT

내가 드릴 선물(펌) 본문

좋은 마음

내가 드릴 선물(펌)

주하인 2013. 2. 25. 13:58

삶은 그분이 주셨지만

즐거움은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얼굴은 그분이 주셨지만

표정은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몸은 그분이 주셨지만

건강은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시간은 그분이 주셨지만,
유용하게 활용하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눈은 그분이 주셨지만

성경적 세계관으로 보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입은 그분이 주셨지만

좋은말을 말하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귀는 그분이 주셨지만

애써 귀기울여 듣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손은 그분이 주셨지만

땀 흘려 수고하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발은 그분이 주셨지만

사명따라 뛰어가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가정은 그분이 주셨지만

천국으로 만드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남편은 그분이 주셨지만

사랑하고 섬기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자식은 그분이 주셨지만

가꾸고 키워가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교회는 그분이 주셨지만,
충성하고 섬기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성경은 그분이 주셨지만

나의 인격으로 내면화시키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하나님이 나에게 주신 선물을 세어보면 이렇게 끝도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