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QT

[스크랩] 내 삶을 이토록 찬란히 인도하시는 것을.... 본문

내 글

[스크랩] 내 삶을 이토록 찬란히 인도하시는 것을....

주하인 2015. 11. 7. 23:12

 

 

 

 

 

 

 

저의 오랜 믿음의 친구 주하인님의 묵상詩와 사진作品입니다

http://blog.daum.net/kbclmy/13418001

 

 

 

작은 창문으로 들어오는

한가을 석양 햇빛

 

퇴근 후 곤한 몸을

잠시 창가 침상에 누이니

바라보이는 하늘이

황홀하기 까지 하구나

 

그렇다

잠시 잊고 지냈다

내 거하는 어디에나

그분이 함께 하시며

내 삶을

이토록 찬란히 인도하시는 것을

 

알지 못했구나

알면서 지내지 못했구나

 

내 성전안에 계신

성령 하나님의

함께 하셨음을

 

 

 

 

 

  

 

 

 You Raise Me Up

 

 When l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괴로움이 밀려와
my heart burdened be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Then, l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을 때까지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출처 : Free as the wind
글쓴이 : 풀잎사랑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