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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칙한 QT

. 9 시온의 딸아 크게 기뻐할지어다 예루살렘의 딸아 즐거이 부를지어다 보라 네 왕이 네게 임하시나니 그는 공의로우시며 구원을 베푸시며 겸손하여서 나귀를 타시나니 나귀의 작은 것 곧 나귀 새끼니라 '시온의 딸' .. 영적 이스라엘 백성인 우리, 나...''크게 기뻐하라''신다. 그런데 그 기뻐함이 '예수님'이시다. 당연하다. 그분이 구원을 베푸시고 겸손의 모범을 보이시며공의와 '구원'이시다. "크게 기뻐하라'' 라고 하시는 말씀...정말 나는 예수님 믿는 자고,구원에 대하여 잘 알고 있으면그분의 겸손하심과 공의로우심을 다 알고 있는 자이지만그게.......오늘'유달리' '크게 기뻐하라' 심이 맞는가? 더구나 대상은 '이스라엘 백성'으로 '세상.. 모든 불신의 나라'들 까지 - 이스라엘 인이 이방나라..

부제) 하나님을 위하여 & 자기를 위하여 말씀이 비처럼 내리고말씀이 안개처럼 임하는 시대입니다 그러나그 말씀이 하나님이시고말씀 만이 유일한 소망의 기회임을 모르는 자 절대로 소망이 있을 수 없으며온전히 지혜로울 수 없음을이제 곧 조금의 시간 후면땅을 치고 후회할 날 돌아올 거우리는 잘 압니다 주여매일의 시간들,아직도 허락되어지는 회개의 기회들진정한 은혜 안에 머물 마지막 순간들을어이없는 거짓 지혜로자신을 위하여 낭비하지 못하도록 날마다 더욱더매일 매시간주님 만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하여 주소서 눈처럼 내리고 안개처럼 임하시는 하나님 말씀의 은혜 안에매일 거하는 자 되도록강력히 붙들어 주소서 내 주 예수시여 1 여호와의 말씀이 하드락 땅에 내리며 다메섹에 머물리니 사람들과 이스라엘 모든 지파의 눈이 여호..

부제) 회복 부흥 & 끝까지 할 승리 이땅에서 누려야 할 진리,화평, 사랑은 오직 하나님을 의지한 영적 싸움의 승리에 달려 있다. 14 만군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너희 조상들이 나를 격노하게 하였을 때에 내가 그들에게 재앙을 내리기로 뜻하고 뉘우치지 아니하였으나18 만군의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이르시되19 만군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넷째 달의 금식과 다섯째 달의 금식과 일곱째 달의 금식과 열째 달의 금식이 변하여 유다 족속에게 기쁨과 즐거움과 희락의 절기들이 되리니 오직 너희는 진리와 화평을 사랑할지니라 '전쟁'의 승리.만군의 하나님.진리와 화평. 오직 '진리와 화평, 사랑'은하나님을 근거로 한영적 싸움으로만 가능하다. 이 땅에 그 이외 '진리와 화평과 사랑'의 방법은 없..
부제) 우리에게 필요한 건 주님의 눈 이다 우리의 눈에 기이하다고 하나님의 눈에도 기이하랴 하나님의 눈 평강의 씨앗 & 남은 자의 눈 사망의 씨앗 제대로 믿는 자에게 불가능은 없다. 6 만군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이 일이 그 날에 남은 백성의 눈에는 기이하려니와 내 눈에야 어찌 기이하겠느냐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11 만군의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이제는 내가 이 남은 백성을 대하기를 옛날과 같이 아니할 것인즉12 곧 평강의 씨앗을 얻을 것이라 포도나무가 열매를 맺으며 땅이 산물을 내며 하늘은 이슬을 내리리니 내가 이 남은 백성으로 이 모든 것을 누리게 하리라 스가랴 서의 배경은 선택받은 그룹이 '오랜 포로생활'에서 돌아와 지루하고 냉랭하게 미루어졌던 성전 건축을힘써 마무리..

부제) 이제 주님 말씀을 근거로 고뇌의 해소대신 인애와 긍휼로 채워지길 원한다 진지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근거로 다시한번 돌아볼 때다 영적 성전의 완성은 말씀을 근거로 인애와 긍휼을 회복함이다 '영적 성전'의 완성은 '하나님의 말씀'을 근거로 인애와 긍휼'의 회복이지 결코 자신의 감정적, 감각적 유희 내지 연민을 하나님의 이름으로 이루는게 아니다 1 다리오 왕 제사년 아홉째 달 곧 기슬래월 사일에 여호와의 말씀이 스가랴에게 임하니라 6장과 7장 사이의 시간 간격이 2년 가까이란다. 그 사이 .. 성전 건축이 많이 진행이 되어 있고... 2 그 때에 벧엘 사람이 사레셀과 레겜멜렉과 그의 부하들을 보내어 여호와께 은혜를 구하고3 만군의 여호와의 전에 있는 제사장들과 선지자들에게..

부제) 이제는 전심으로 영적 성전을 바로세우려는 결심해야 하는 시간이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영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시게 하시기 위하여 . 1 내가 또 눈을 들어 본즉 네 병거가 두 산 사이에서 나오는데 그 산은 구리 산이더라 갑자기 분위기 대 반전.'네 병거'가 온세상을 심판하러 나온다. 바야흐로 '성전 건축'의 재시동에 영적으로 올바른 세 인물,스가랴, 여호수아, 스룹바벨을 세워서그들의 고난과 어찌할 수 없는 사탄의 송사까지 하나님의 손으로 막아주시고 흰옷으로 갈아 입히시며어제 묵상에서는도저히 감당하기 힘든 '영적인 이유의 죄'를 에바에 담아바벨론에 버리시는 등 '사람의 힘이나 능이 아닌철저하신 하나님의 영'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 시키시더니저렇다. 무엇이신가?무엇을 보게 하시는가..

부제) 더욱 더 '하나님의 말씀을 경외'하는 자로 살아내자. 1 내가 다시 눈을 들어 본즉 날아가는 두루마리가 있더라2 그가 내게 묻되 네가 무엇을 보느냐 하기로 내가 대답하되 날아가는 두루마리를 보나이다 그 길이가 이십 규빗이요 너비가 십 규빗이니이다 갑자기 '지지부진하던 예루살렘 성전 건축'에 힘을 실어주시는 하나님 환상에서 분위기 반전.. .'날아가는 두루마리' 환상과 더불어'죄'를 지은 모든 사람들에게 강하게 징계를 행하시겠다 신다. 그 크기가 '성전 현관'의 크기와 동일하게 크심이며그것은 '하나님의 공의 '로운 심판이온 나라에 미칠 것임을 말씀하심이란다. 6 내가 묻되 이것이 무엇이니이까 하니 그가 이르되 나오는 이것이 에바이니라 하시고 또 이르되 온 땅에서 그들의 모양이 이러하니라8 ..

부제)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께서 성령으로 인도하신다..반드시.1 내게 말하던 천사가 다시 와서 나를 깨우니 마치 자는 사람이 잠에서 깨어난 것 같더라 스가랴님을 깨웠다 신다. '3장의 대제사장 여호수아'에 대한 말씀 후일정의 시간이 지난 후 - 깨우시기 전까지.. 그 깨움도 하나님의 영역- 영적으로 깨우시는 때가 되어야 한다 . 잠자는 데 포인트가 아니다. 하나님이 깨우실 때까지 일정시간이 경과했다는게 중요하다. 6 그가 내게 대답하여 이르되 여호와께서 스룹바벨에게 하신 말씀이 이러하니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력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 나의 영으로 되느니라 왜 하필이면 이 때 이셨을까?이 유명한 구절,우리의 힘이 아닌... 오직 주님의 영...으로.. 누구나 다 알고..

부제) 내 더러운 옷은 '회개'의 자리에서 사탄을 질책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깨끗해진다. 누구도 치열한 영적 싸움을 하고 있다 기도로 주께서 이기게 하셔야 한다 . 초췌한 외형으로 마음까지 그럴 이유가 없음을오늘 말씀을 통해서 다시금 깨닫게 된다 그러함은허락하신 영적 전투의 결과물이지그들 사탄의 송사처럼부끄럽거나 거부할 수 없는 절망의 외적 표현이 아님을 그래서 예수님을 인식하고진실을 바라보면그것은 벗어버리고 새로 입을 가벼운 옷이며새로움의 기대가 될 수도 있음이다 그렇다예수께서 그러하심을 이미 솔선 수범 하셨다 그리고 매일 매시 매사성령으로 말씀하신다 또한 지금이라도 내 옷이 빛나는 세마포 옷을 바뀔그러한 개연성을 깨닫게 하신다하나님께서.. . 감사하다정말.. 1 대제사장 여호수아는 ..

부제)오직 기뻐할 사실, 성령의 불성곽 내 안에 거하시는 예수 그러기 위하여 바벨론을 피할 결심을 하라 압도적 하나님의 임재 속에서 사는 자의 삶을 누리며 . 5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불로 둘러싼 성곽이 되며 그 가운데에서 영광이 되리라 지금 이 뜨거운 말씀은 '실망스러운 영적 이스라엘 백성' 들에 대한 예수님의 중보를 받으신 '하나님'께서 하시는 말씀이시다. '성곽' 요새, fortress, 피난처.. 아닌가?그 성곽이 없이 '바벨론'.. 이 세상에 유리되어 죄 가운데 사는 자들에게'성곽'이 되어주신다 신다 .성곽없는 우리에게 그것도 '불로 둘러 싼 성곽' ^^*. 무엇인가?성곽 안에 갇혀 불로 쌓인다면 그 안에서 열기로 견딜 수 있을까? 내 죄로 인함 만이면 어쩌면 그것도 당연한거..

화석류 나무 회복, 생명, 아름다움, 평화골짜기 가운데 낮아진 상태, 겸손함말 탄 자들 하나님의 감찰과 메시지 전달자전체 그림 낮아진 백성에게 임하시는 회복의 하나님의 메시지. 8 내가 밤에 보니 한 사람이 붉은 말을 타고 골짜기 속 화석류나무 사이에 섰고 그 뒤에는 붉은 말과 자줏빛 말과 백마가 있기로9 내가 말하되 내 주여 이들이 무엇이니이까 하니 내게 말하는 천사가 내게 이르되 이들이 무엇인지 내가 네게 보이리라 하니10 화석류나무 사이에 선 자가 대답하여 이르되 이는 여호와께서 땅에 두루 다니라고 보내신 자들이니라11 그들이 화석류나무 사이에 선 여호와의 천사에게 말하되 우리가 땅에 두루 다녀 보니 온 땅이 평안하고 조용하더이다 하더라12 여호와의 천사가 대답하여 이르되 만군의 여호와여 여호와께서..

부제) 내 어린 묶임을 아시고 부드럽게 부르셔 강하게 도우실 것을 말씀하신다. 부드럽지만 강한 승리의 확신으로 '주님 안에 거할 내 운명'을 말씀하신다 싸움은 필연이고승리는 숙명이다 그리고 그러기 위해반드시 오실 주님곧오실 주님 안에거하여야 만 한다 하지만 정말 그럴 수 있는가여전히도 뇌리를 휘어잡으려는사단의 소리들이 횡행하고어느새 마음과 정신이옛날처럼 들쑤셔 지려는데이 어려움을 어찌 감당할 수 있던가 그런데 그때 그러신다만군의 여호와모든 전쟁과 승리의 주인이신 주께서계속 그러신다 내게 오라 주하인아그리하면내가 네게 가리라 아들아 할렐루야승리의 주께서부드럽게 날 부르시어그 날의 그 반드시 있을 완전한 승리에 서게 하시기 위하여날 이리 초대하시는 구나 진정으로 감사하고 감사하다 1 다리오 왕 ..

부제) 계시록의 예언의 말씀은 두려움이 아니라 감사한 소망의 말씀이다 다짐의 말씀이기도 하고 힘내서 나가도 될 약속의 말씀이다주님이시여 예수님이시여당신의 말씀만 유일하게 들리는 소리이게 하소서 주님이시여이땅의 것들곧 주님의 심판에 사그라져 없어질허탄한 것들에 관심이이제는 다 없어지게 하소서 내 주여내 안에 계신 예수시여주님의 임재만이 내 유일한 존재의 이유이고내 삶의 유일한 동기이며내 모든 관심의 원인이게 하소서 속히 오시고반드시 오실 그날그 예언의 말씀으로 인한그 모든 것이내 실제의 목표이고 관심이게 하소서 주님이시여 6 또 그가 내게 말하기를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된지라 주 곧 선지자들의 영의 하나님이 그의 종들에게 반드시 속히 되어질 일을 보이시려고 그의 천사를 보내셨도다7 보라 내가 속..

그날주님의 생명이강처럼 우리 일상으로 흘러내려오고주님의 생명열매가넘치도록 우리 영원을 채우게 될 바로 그날을 위하여 오늘도 피곤하지만주님 안에 거하기를 정말 사모하고 몸부림칩니다 주여.힘듭니다하지만 감사합니다말씀 앞에 서 있는 제게생명책에 씌여진 제 옳은 결국을 확신케 하시니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계21:22-27]27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로 들어가지 못하되 오직 어린 양의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만 들어가리라 '생명책'은'예수님'을 단지 믿는 상태,믿는다고 착각하고 있는 상태믿지 않으면 '지옥'갈지도 모르는 두려움으로 믿는 다고 생각하는 ..$%^&*.. 그러함을 넘어서는 '주님 안에 거하는 자'의 이름이 적혀 있는 책이며오직 '예수'오직 어린양의 생..
부제) 승리하는 삶의 전제 & 그러한 사람의 당연한 결국 . 9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이르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10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1.계시록 21장 17 그 성곽을 측량하매 백사십사 규빗이니 사람의 측량 곧 천사의 측량이라무슨 얘기인가? 사람의 측량이 곧 천사의 측량리라? 허벗, 주하인님께서 묵상하신 요한계시록 21:17은 한 줄 안에 참 깊은 신비를 담고 있는 말씀입니다.“그 성곽을 측량하매 백사십사 규빗이니사람의 측량 곧 천사의 측량이라.” (계 21:17)🌟 본문 구조를 먼저 풀어 보면:“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