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QT

너는 아느냐( 스크랩 + 전인치유 동영상 ) 본문

- 음악

너는 아느냐( 스크랩 + 전인치유 동영상 )

주하인 2008. 4. 1. 20:06

 '너는 아느냐'

찬양이 모노톤의 부드럽고 섬세한 목소리로

은혜롭게 부른

인천의 낙원교회 '파라다이스 여성 중창단'였습니다.

전인치유에서...

 

아래는 다른 곳에서 퍼온 곡입니다.

참 좋습니다.

비교가 되고요..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너는 아느냐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너는 아느냐
내가 너를 
얼마나 기다렸는지너는 아느냐
너는 아느냐 *3
내가 너를 살리려 
나의 생명을 주었고
내가 너의 수치를씻으려
나의 생명을 준것을
너는 아느냐 
나의 은혜를 얼마나 알며
내 사랑의 노래를
너는 아느냐.(펌)
 
 
 
 (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