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QT

[스크랩] [시와그림 5집 정상을 넘어] 허리를 숙여 돌을 주우라 - 시와그림, 정상을 넘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피난처 예수, 임재,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문

- 음악

[스크랩] [시와그림 5집 정상을 넘어] 허리를 숙여 돌을 주우라 - 시와그림, 정상을 넘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피난처 예수, 임재,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하인 2014. 7. 10. 13:55

 

 

                 시와그림 5집 연속듣기

 

- 시와그림    

 

               01) 허리를 숙여 돌을 주우라 - 시와그림

               02) 여호와 닛시 - 시와그림

               03) 정상을 넘어 - 시와그림

               04) 길을 여는 자 - 시와그림

               05) 그럼에도 불구하고 - 시와그림

               06) 시나브로 - 시와그림

               07) 나의 피난처 예수 - 시와그림

               08) 내면 가장 치열한 전쟁터 - 시와그림

               09) 바람을 따라서 - 시와그림

               10) 임재 - 시와그림

               11) 불어 오소서 - 시와그림

               12) 불어 오소서 - 기타연주곡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주 여호와를 찬양하라'          - 푸른하늘의 살며 사랑하며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허리를 숙여 돌을 주우라 - 시와그림

 

   

 

 신랄한 가사를 통해 전해지는 영적 비수와 같은 찬양 <허리를 숙여 돌을 주으라>

 

매 음반 마다 꾸준히 자신만의 색깔을 완성시켜가는 발전을 보여주었던 '시와 그림'은 이번 앨범에서는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앨범과 또 다른 발전을 보여준다. '허리를 숙여 돌을 주으라'에서 보여지는 '세상 다 산 얼굴 하지 마라 힘들어 죽겠단 언어를 바꿔라' 와 같은 가사는 전작들에서 볼 수 없었던 신랄한 가사로 무기력하고 침체된 영혼에 꽂는 영적인 비수 같은 묵상을 보여준다. 지금까지의 앨범들이 보여주던 위로의 메시지에서 더 나아가 도전을 주는 메시지로 발전시킨 것이다.

 

매 앨범마다 수록되어 있던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재를 나누는 사랑의 노래 또한 이번 앨범에서도 빠지지 않고 수록되어 있다. 앨범마다 '청혼', '푸른 그대와 休', '사월이어라' 등 지금까지 연애의 감정이 실린, 그렇게 성령님과의 사랑에 빠진 교제의 모습을 그려냈던 시와 그림의 모습 또한 이번 앨범에서 발전되어 '시나브로', '바람을 따라서' 등으로 완성되었다. 이번 앨범은 이전의 어느 앨범 보다 더욱 어려운 성령님이 아닌 친밀하고 살가운 느낌의 성령님을 잘 전달하고 있다.

 

  허리를 숙여 돌을 주으라

 

허리를 숙여 돌을 주으라

물러서지 마라 눈을 감지 마라

오늘 내가 이곳에서 너와 함께 함을 똑똑히 보라

내 발 옆에 그 돌을 주으라

자신 없어 마라 예비된 돌이니

지금 내가 너와 함께 서 있을 것이라

너 믿음의 돌을 주어 골리앗을 향해 던져라

내가 너의 손을 들어 그 돌을 던지니 두려워마라

내가 너에게 오늘 승리를 줄 것이다

너의 돌을 들어라

 

세상 다산 얼굴 하지 마라

힘들어 죽겠단 언어를 바꿔라

오늘 내가 이곳에서 너와 함께 함을 똑똑히 보라

버틸 수 없다 말하지 마라

더 이상 서 있을 힘이 없다 마라

지금 내가 너와 함께 서 있을 것이라

너 믿음의 돌을 주어 골리앗을 향해 던져라

내가 너의 손을 들어 그 돌을 던지니 두려워마라

내가 너에게 오늘 승리를 줄 것이다

너의 돌을 들어라

승리를 줄 것이다 허리를 숙여 보라

 

  개/별/곡/ 듣/기/

 

01) 허리를 숙여 돌을 주우라 - 시와그림

 

02) 여호와 닛시 - 시와그림

 

03) 정상을 넘어 - 시와그림

 

04) 길을 여는 자 - 시와그림

 

05) 그럼에도 불구하고 - 시와그림

 

06) 시나브로 - 시와그림

 

07) 나의 피난처 예수 - 시와그림

 

08) 내면 가장 치열한 전쟁터 - 시와그림

 

09) 바람을 따라서 - 시와그림

 

10) 임재 - 시와그림

 

11) 불어 오소서 - 시와그림

 

12) 불어 오소서 - 기타연주곡

 

 

 

 정상을 넘어 - 시와그림

 

 

[파일다운로드] 시와그림 5집 정상을 넘어

 https://t1.daumcdn.net/cfile/blog/2145E83D5310783C34?download

 

 

출처 : 푸른하늘의 살며 사랑하며
글쓴이 : 푸른하늘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